퀴즈 활동으로 얻는 리워드 보상을 통해 사용자의 반복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.
무료 포인트의 구매 수요로 인해 매체 서비스의 유료 결제율이 증가합니다.
다양한 카테고리와 추가적인 광고물량 수급으로 광고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.
광고주의 서비스, 상품 등에 대한 직접적이고 구체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광고주의 목표 달성 시에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광고를 제공합니다.
사용자에게 가장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네이티브 기반의 광고를 노출하여 효율을 극대화합니다.
사용자의 자발적인 퀴즈활동에서 노출되는 광고로 브랜드의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합니다.